유머, 연예, 스포츠

50년만에 처음! 해외장병 위문공연 베복리브!! 베이비복스 리브 자이툰 공연과 한애리 소식 사진 모음!!

할랑할랑 2007. 12. 1. 01:15
반응형

이라크 자이툰 부대로 무사히, 반세기 50년만의 해외 위문 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베이비복스 리브 사진 모음과 더불어 예전 멤버 한애리 소식과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베복 리브는 원래 인기가 그냥저냥 보통이었고, 반세기만에 해외 위문 공연을 갔다왔음에도 불구하고 큰 관심을 못 끄는 것 같아서 안스럽기도 하고^^.. 한애리는 최근에 치아교정수술 이후 출혈로 입원하면서 "성형수술 후유증" 논란으로 화제가 되었죠.

 

- 경향신문 <스포츠칸> 사막에 뜬 베복리브 쿠웨이트 다이만 부대 위문공연
- 스포츠조선 베이비복스 리브, 자이툰부대 위문공연 마치고 귀국
- 조이뉴스24 [포토]베복리브, 이라크에 사랑을

아효~ 위문공연와서 경례하는 모습이 이쁘네요~ 그나저나 복장은... 복장이야 뭐 원래 베복 리브 복장이 저러했지만... 뭐 좋은게 좋은거라고 위문 공연인데 많은 위로가 되었을라나 모르겠네요.

베이비복스 리브 관련 기사가 두 종류로 나와서 소개해드릴게요. 하나는 최근 시끌벅적 말이 많았던 베복 리브 전멤버 한애리 미니홈피 사진 올라왔다는게 기사로 떴고요, 다른 하나는 베복 리브 멤버들이 자이툰 부대 해외 위문 공연을 다녀왔다는 소식입니다.

 

해외 위문 공연은 반세기만에 처음이라고 합니다. 1960년대 베트남에 위문 공연을 했던 것 이후로 처음있는 일이라고 하네요. 50년만에 위문공연을 떠난 베이비복스 리브 멤버들... 위 사진은 아마 이라크 아르빌 공항에 처음 내렸을때의 모습인 것 같습니다. 철모와 방탄조끼까지 지급받고 2시간 가량 무장 호위를 받으며 자이툰 부대로 이동했다네요. 25일 한국 출발 26일 이라크 도착 짬밥 먹고 막사에서 취침... ㅋㅋㅋ

 

27일 이라크 시내 아르빌 민사 견학 및 학교 준공식 참석

 

아크레학교 준공식에가서 준비된 선물을 풀고 기념사진. 쿠르드의 4개 위성방송(자그로스, KTV, 나우로즈, 쿠르드SAT= krud-SAT) 등 방송사와 카바트 신문, 페이암네르 통신사, PUKmedia, 2개 유선방송(u-tv, 칼라트 tv), 알자지라 등 10여개 아랍권 매체가 취재와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27일 저녁 장병 위문 공연. 제일 위에 걸어둔 사진입니다. 조신하던 복장이 위문공연장에서 순식간에 저렇게...

 

28일 쿠웨이트 다이만으로 C-130 수송기를 타고 이동했는데, 혹시라도 지상에서 날아올지 모를 대공포 탄환 방어를 위해 일부러 심하게 좌우로 흔들면서 비행을 했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많이 무서웠을듯... 비행기 좌우로 흔들리는 것도 무섭고, "혹시라도 대공포 공격이 있을지 모른다"는 말은 더 무섭네요.

 


기사 및 사진 링크는 글 가장 아래에 있습니다.

다음은 전 멤버 성형부작용 논란 한애리 사진 및 소식~

여러모로 안타깝습니다. 가슴 성형한 것은 확실하고, 얼굴의 경우 치아교정수술에서 턱수술까지 받는 치아교정수술이라면, 얼굴형도 확실히 변한다고 하더군요. 논란처럼 얼굴 턱 성형이 아니라하더라도, 턱 성형 수술에 준하는 얼굴형 변화가 있을 것이고, 사람들도 "저거 가슴 성형하고, 턱 깎다가 과다 출혈로 죽을 뻔 한 아이"라는 인식을 가지게 된 것 같아 안타깝기도 하네요.

[...이 사진에서 한애리는 “가만히 있어도 튀어나온듯한 오리 같죠?”라며 “정식 명칭은 치아교정술이 아니라 턱교정술이고, 성형수술의 한 종류라네요”라고 성형수술 사실을 인정했다...]

턱 성형이 맞긴 맞답니다 결국^^ㅎㅎ 적당히 예쁜 아이들은 성형 수술 좀 하지 말지... 뭐 어찌되었든 괜히 과다 출혈때문에 중환자실에도 실려가고 본의 아니게 화제... 구설수에 올랐고, 범죄를 저지른것도 아니고 연예계에 흔하디 흔한 성형/치아? 턱교정수술 받다가 잘못된 것인데 연예계로 다시 돌아가기기 좀 더 어려워질 것 같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원래 그렇게 인지도가 높은 애가 아니었으니, 오히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인지도가 올라간 것 같기도 하고... 다행인건 한애리양이 무척이나 밝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의 소유자가 아닌가 하는 것입니다. 물론 미니홈피에 겉으로 드러내는 모습인지라 실제 속으로 얼마나 상처받고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미니홈피에서 보여주는 모습만 보면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다만 앞으로 계속 쏟아질 악플과 이상한 시선을 어떻게 감당할지는 문제... 씩씩하게 연예계 활동이든 사회 활동이든 잘해나갔으면 합니다.

아, 근데... 전 멤버 한애리 대신 5명으로 한명 더 채운건가요? 원래 베복 리브가 6명이던가...?? 현재 베복 리브(Babyvox Re.v) 멤버는 안진경, 양은지, 황연경, 오민진, 박소리 5명~

※ 사진 및 기사 원문
뉴스엔 한애리 완전한 얼굴 최초 공개 "성형수술 맞네요"
뉴스엔 한애리 수술 후 첫외출 "안되지만 너무 보고싶은 영화 때문에"
스포츠조선 한애리 성형 부작용 이라니 ...퇴원후 얼굴 첫 공개
도깨비뉴스 한애리, 가슴성형 후 모습 공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