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애니매이션

IceAge 제작진 환상적인 신작 애니, 짐 캐리 출연 호튼 히어즈 어 후(Horton Hears A Who!)

할랑할랑 2007. 12. 15. 00:33
반응형

BlueSky, 20th Fox(20세기 폭스)사의 신작 애니매이션이 되겠습니다. 예고편을 보고 세계관에 꽤나 방대하고 복잡하기에 깜짝 놀랐었는데, 원작이 닥터 수스(Dr. Seuss. 그린치, 더 캣)더군요.

다정다감한 코끼리 '호튼(Horton)'은 어느날, 먼지 정도되는 초정밀 입자급 미니 월드에 존재하는 마을이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Whos 가족과 Who-ville 마을). 그리고 그 마을과 가족을 지켜주기로 결심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먼지 입자 속에 또다른 세상이!!!

도저히 컴퓨터 그래픽 애니매이션(CG)이 아니고서는 감당하기 힘든 세계관입니다. 작은 먼지 속에 또다른 작은 세계가 존재하죠.

현실 세계의 방해꾼들도 있고, 호튼(코끼리)는 이들을 지켜주기위해 노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작 자체가 워낙 기상천외한 상상력에 상당히 의미있는 작품이라서, 기대됩니다.

작지만 위대하다,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소중하다 등의 메시지를 담고 있을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작은 닥터 수스의 54년 작품 호튼 히어즈 어 후(Horton Hears A Who!), 70년대에 척 존스(Chuck Jones)가 30분짜리 TV 특집 애니매이션으로 만든 적이 있고, 러시아의 Alexei Karayev가 92년에 19분짜리 애니매이션으로 만든 적도 있다고 합니다.

0123456789101112

목소리 출연은 짐 캐리(호튼), 스티브 카렐(후-빌 마을의 시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끼리 호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짐 캐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빌 마을 시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티브 카렐

미국에서 개봉은 내년 3월 14일입니다.

- 640x340 해상도 예고편
플래시 최신 업데이트(9,0,115,0) 설치 후 인터넷 창을 모두 닫았다가 다시 새로 열어야만 볼 수 있습니다.(구글 툴바는 설치 안해도 됨). 전체화면에서 재생성능이 더 좋습니다.


     재생 버튼을 먼저 누른 후, 전체화면 버튼을 눌러서 보세요 ↑↑


※ 고화질 MOV 예고편 다운로드
- Apple QuickTime Movie(KMPlayer에서도 재생 가능)
 저해상도(25.1MB) 480p(42.8MB) 720p(133MB) 1080p(211MB)

※ 참고 사이트 및 이미지 출처
- IMDB : Horton Hears a Who!
- Wikipedia : Horton Hears a Who!
- 원작 이미지 출처 1 : Alexander Ross
- 원작 이미지 출처 2 : Small but Might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