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애니매이션

레지던트 이블 : 디제네레이션 티저예고편

할랑할랑 2007. 12. 17. 14:51
반응형

레지던트 이블 영화 시리즈 4편 티저예고편(Teaser Trailer)가 벌써 공개되었냐고요? 아닙니다. 소니와 캡콤에서 내년에 공개할 3D CGI 애니매이션 영화입니다.(입체안경쓰고 보는 3D는 아니고, 그냥 컴퓨터 그래픽으로 렌더링을 해서 만든 영화). 제목은 레지던트 이블 : 디제네레이션(Resident Evil : Degenerat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쿤 시티에서 7년후(Racoon City)라고 나오지만, 티저 예고편의 분위기를 보니 영화판 레지던트 이블(Resident Evil)의 세계관이 아니라, 오리지널 게임판 레지던트 이블(혹은 바이오하자드, BioHazard)의 연장선에서 나온 영화인 것 같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7 어드밴스드 칠드런(Final Fantasy 7 : Advanced Children, FF7:AC)처럼, 이번 영화도 게임 원작 팬들을 위한 선물 차원에서 나오는 애니매이션인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ONY PICTURES "HOME ENTERTAINMENT"입니다. DVD전용인듯


아예 영화 제작사 로고 자체에 소니 홈 엔터테인먼트(Sony Home Entertainment)라고 나오는 걸요. 일본에 많은 OVA(Original Video Animation)들 처럼 아마 비디오나 DVD로만 발매할지도 모르는 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속편 소식이 벌써 들리나 싶어서 반가운 마음에 클릭했다가, 뭔가 낚인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 게임계 소식에 귀가 밝은 분들은 10월경에 바이오하자드 풀CG 애니매이션 제작 소식을 들으셨겠네요. 검색해보니 이미 오래전에 제작 발표가 있었군요. 레지던트 이블 : 디제네레이션(혹은 바이오 하자드 : 디제네레이션). 게임 원작 팬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일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