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게임

카트라이더 루찌 이벤트 시작, 황금문명 시나리오 차량 증정

할랑할랑 2008. 1. 6. 15:49
반응형

루찌 이벤트는 이미 하루 지났네요. 어제부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월 5,6일, 그리고 1월 12, 13일(두 주간 주말) 방학 루찌 이벤트로 시간대별로 50%, 100%루찌를 추가해주는 이벤트를 이번 겨울 방학에도 어김없이 하는 넥슨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획득한 루찌의 50%를 추가해주고요, 특히 8시에서 9시까지는 루찌를 100% 추가해줍니다. 평소 2배의 루찌를 벌 수 있는 기회. 루찌 차량은 프로급 엔진 차량밖에는 없지만, 그래도 루찌 모아서 차나 사야지요.

다만 토요일 7시에는 무한도전, 8시에는 며느리 전성시대 등 주말 TV 황금시간대라서, 무슨 생각으로 주말 TV 황금시간대에 저런 이벤트를 배치했는지 의문입니다. TV를 많이 보니때문에 접속률이 많이 떨어지는 시간에 접속률을 올리기 위한 넥슨의 꼼수인가요?


- 위 이벤트와는 별개로, 얼마전 새로추가된 황금문명 시나리오를 끝까지 완료하면, 기간제한이 있는 황금차(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황금가디언인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1등이 아니더라고 실드(보호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이한 차량이고, 속도고 프로급보다 빠른 SR급인것 같더군요.

다만, 황금문명 시나리오 마지막 퀘스트의 관문이 보스(고디우스)와의 1:1 아이템전인데, 이 놈이 좀 영악해서, 결승점 지점에서 수많은 우주선과 물폭탄, 물파리를 마구 날려대고는 역전승해버립니다. 아이템전임을 감안해서, 보스의 뒷꽁무니를 쫓아가다가 마지막에 아이템으로 눌러버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