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팁, 정보

메가패스존 결국 배신?! 메가패스존 메가칩 선물하기 중지라니?!

할랑할랑 2008. 7. 3. 15:08
반응형

메가패스존 결국 배신?!? 메가칩 선물하기 중지라니!!?!
※ 너무 표현이 과격했네요^^; 글 쓸 당시에 '메가칩 선물하기 서비스 폐지'라는 공지사항을 보고는 완전 열받아서 작성한 글입니다. 낚시 사이트라고까지 하기에는 이런저런 다양한 혜택이 있긴 하니까요^^; SMS 제공, 각종 콘텐츠 제공 서비스라든지, 각종 할인 제도, 현금성 메가칩 제도는 여전히 유지되고 있고, 특히나 무료로 제공되는 각종 영어 한자 일본어 교육용 동영상 및 플래시 컨텐츠 자료 등은 매우 유익하고 유용해보입니다... 다소 과격한 표현은 글 작성 당시 너무 흥분한 나머지 쓴 것이라고 이해해주세요^^; 나중에 메가패스존의 혜택에 대한 글도 조만간 올릴 생각임(그치만 아직까지도 "메가칩 선물하기"를 폐지한다는 것에는 상당히 불만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개편하면서 열심히 포인트만 모으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로 된 것이라 위로하며 가족ID 모두 생성해서 포인트 모으기에 주력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배신을 치는군요. 11월쯤이면 목표 금액을 달성할 수 있었는데, 이번 배신덕분에 하나의 ID로 그 금액을 모으려면 2년정도가 걸린다는 계산이 나오더군요... 그런데 사실 적립한 메가칩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 이번에 7월 15일을 기점으로 '메가칩 선물하기'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합니다. 메가패스존 홈페이지 가입자 수를 늘리기 위해서 '가족ID'라는 꼼수를 도입해서 '회선ID당 총 4개의 가족ID 생성 가능'이라고 하면서, 가입ID 수 늘리기 꼼수를 쓰더니만, 이제 가입자수가 안정되었는지, 각 ID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하나의 ID로 몰아서 사용할 수 없도록 아예 '메가칩 선물하기'를 중단시켜버리네요.

/종료/ 메가칩 선물 서비스 종료안내

안녕하세요. 메가패스존입니다.

메가칩 선물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종료됩니다.
그동안 많은 관심과 이용 감사드립니다

[ 안내 ]
ㅇ 대상서비스 : 메가칩 선물
ㅇ 종 료 일 : 7월 15일(화)
ㅇ 종료사유 : 신규 서비스 추가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한 종료?? ← 웃기시네 ㅋㅋㅋ

 좋은 혜택과 최고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그동안 메가패스존은 그냥 포인트 제도로 운영해서 그저 단순한 이벤트 사이트 정도로 있었습니다. 포인트 명칭은 '메가칩'입니다. 메가칩 적립과 관련해서 운영자에게 불만을 나타낼 수 있는 사용자 게시판이 있었으나 개편을 통해서 게시판을 아예 없애버렸습니다. 사용자 불만 게시판을 없애버린 까닭에 제 블로그에다 푸념합니다. 개편하면서, 메가칩 적립을 가장 빨리 할 수 있었던 '틀린그림찾기' 게임도 없애버립니다.

2. 올해 3월 개편으로 통해서 메가패스존 포인트로 내부의 '포인트몰'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됨에따라 메가패스존 포인트는 거의 현금화되었습니다.

3. 또한 메가패스존(megazone, megapasszone)에서 '가족ID' 생성을 유도하기 위해서, 다른 아이디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하나의 아이디로 선물할 수 있는 '메가칩선물하기' 제도를 오픈하였습니다.

4. 올해 개편 초기에는 메가칩 매일 적립 가능 게임을 통해서 하나의 ID당 5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었습니다.( + 매일 방문시 메가칩 추가 20, 일주일에 2회 사다리게임 및 메가라떼를 통한 적립도 있습니다만 일단 그건 유지되고 있고). 4개의 아이디로 매일 2000 포인트 적립이 가능했고, 메가칩 선물 기능을 통해서 하나의 아이디로 몰아줄 수 있었습니다.

5. 그런데 몇달가지 않아서, 게임을 통한 1인당 적립금을 300포인트로 낮춰버립니다. 적립게임을 통한 1일 적립 최고 포인트는 메가칩 1200 점으로 줄었습니다.

6. 이제 7월 15일에 와서는 드디어 '메가칩 선물하기 서비스'를 폐지한다고 합니다. 개별 아이디로는 하루에 300점씩밖에 못 모으니, 1년동안 매일 접속해서 모으면 120,000점 정도가 되겠군요.

shitassholebitch

드디어 폐지하는군요. ㅋㅋㅋ

7. 추가로 메가칩을 소비하게 하려고 만든 각종 이벤트는 대부분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이번에 또 새로 '메가칩 랭킹게임'을 신설했더군요. 역시 1회 게임할 때마다 20점씩 떨어지고, 게다가 순위에 따라 메가칩을 선물로 주지만, '적립형'이라서, 순위를 유지하려면 매일 미친듯이 해야합니다.

메가칩 블루마블 - 이거 계속 해보면 대부분의 경우 하루에 몇점씩은 손해를 보게 만들어놓았습니다.

메가칩 랭킹게임 - 적립형 순위 게임이네요. 참여자의 40분에게 1000점을 추가 지급한다지만, 메가패스존 전체 가입자수를 생각해보면 역시 로또나 다름없습니다.

기타 각종 메가칩 응모들 - 응모는 미친듯이 하게 만들어놓고 당첨자는 1명뿐입니다. 절대로 응모하지 마세요. 거의 현금화된 메가칩을 매일 몇점씩 소비하게 만드는 꼼수일 뿐입니다.

※ 물론 각 이벤트도 응모자 수가 줄어든다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긴 하겠지만, 로또를 사는 심리랑 다를게 없는거죠.

※ 물론 운이 좋은 몇몇 분에게는 행운이 계속 따를지도 모르겠죠. 저는 운이 없어서, 그냥 묵묵히 메가칩이나 매일 꾸준히 모으고 다른 포인트 소비는 일체 안하려고 노력하고 있었습니다만... 결국 이런식으로 배신 때리더만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