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연예, 스포츠

양파 R&B 발라드 애국가 동영상~ 흐 닭살ㅎㅎ 한국시리즈 3차전

할랑할랑 2007. 10. 25. 23:49
반응형
양파 R&B 발라드 애국가 동영상~흐 닭살ㅎㅎ 한국씨리즈 3차전

자 이제 그럼 오늘 한국씨리즈 3차전의 이벤트
      - 양파 애국가
      - 원더걸스 응원 사진 모음
      - 원더걸스 선예 시구 동영상 사진 모음 
      - 장대비
      - 그리고 난투극... 사진 동영상 모음
양파 스타일 애국가

양파 자기 스타일로 소화했습니다.
흠. 역시 애국가는 웅장한 맛이 있어야 멋있지만

양파 좋아하시는 분들은
"역시 양파~" 라고 하실지도 ㅎ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Qf6kv35tCXA$
경기장 울림까지 더해져서 살짝 귀신 노래 장송곡 느낌ㅠㅠ
양파 팬에게는 죄송한 소리지만...
무슨 곡소리(아이고~ 아이고~) 하는거 같아요~

↓↓↓↓↓ 그리고 쑥스러운듯한 양파 ㅋㅋㅋ~

※ 사진 링크
[사진]양파, 애국가를 너무 발라드 풍으로 불렀나?     미디어다음    

흐흐흐... 쑥스러워하는 양파 ㅎㅎㅎㅎ
아하하하하하

[영상]양파, R&B 애국가 한국시리즈서 열창             미디어다음  


[동영상] 양파, 동요대회 나온듯 동해물과 백두산이~ 미디어다음

 

양파 한국시리즈 애국가 두손 모으고 경건 열창 “역시 양파!”  미디어다음
[포토엔]미녀가수양파-원더걸스, 잠실야구장 접수!     미디어다음  
[포토엔]애국가 열창 양파, 그라운드에서도 빛나네~  미디어다음  



열심히 부르는 모습 멋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