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게임

학여울 역 생뚱맞았던 러브 라이브! 포스터(아야세 에리) 생일 축하 기념 팬 축하 포스터?

할랑할랑 2014. 11. 25. 18:57
반응형

학여울 역 생뚱맞았던 러브 라이브! 포스터(아야세 에리, Ayase eli, eli ayase) 생일 축하 기념 팬 축하 포스터?

학여울역에 내릴 일이 있었던 것 같은데... 러브 라이브! 포스터가 붙어있는게 보였다. 인터넷에서 워낙 마니아들 사이에 유명한 만화, 애니매이션인 건 알고있었는데...

포스터 양식을 보니, 정식 홍보물은 아닌 듯 하고, 개인적으로 누군가가 인쇄한 출력물을 부착해놓은 것 같았다.

아이돌 마스터(IDOL M@STER, the idol master)라는 게임과 헷갈려서, 이것도 게임 원작 만화/애니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러브 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은 게임원작은 아니고 만화 → 애니매이션 → 게임으로 나온 작품인 듯... 뮤즈라는 학교 아이돌 밴드 그룹(?)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대충 그렇게 알고있다. 최근에 일본 제작사도 아닌, 국내 게임 제작사인 NHN에서 모바일 안드로이드 리듬 액션 게임을 발매하기도 했다.

아야세 에리 캐릭터 설정은 생일 10월 21일, 나이 17세, 3학년이고 극중에서 졸업도 해버렸다고 한다. 키 162 cm, 혈액형 B형이고, 별자리는 천칭자리(10월 21일 이므로...) 아마도 2015년 개봉할 러브 라이브! 극장판에서 다시 등장하는 듯... 러시아 혼혈이라 금발이라는 설정인 것 같다.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1번 출구 방향... 계단 옆에서 발견한 포스터(2014년 10월 18일...)

뭔가 굉장히 쌩뚱맞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촬영일자가 10월 18일이었고, 등장인물 설정에서 생일이 10/21 이니깐... 생일을 축하하는 포스터가 아닌가 싶다. 일본어 공부를 제대로 안해놔서 읽을 수가 없으니 정확히는 모르겠다만... 뭐 일본어 아닌 글자 문자도 보이는 것 같고...


가만보니, 선명하게 Happy Birthday 10.21 이라고 적혀있다.. ㅋㅋ

 설마 아래에 이상한 문자는... 러시아 혼혈 설정이라서 러시아어 글자를 적어놓은 걸라나?!


학여울역 1번 출구... 멀리 세텍(SETEC) 방향 안내도 보인다. 서울산업진흥원, 세텍, 한국사스안전공사, 쌍용, 은마, 우성아파트 방향...

지하철 3호선 학여울 역 1번 출구(쎄텍,SETEC,세텍 가는 길인 듯...) 계단 아래쪽 포스터 광고판 부분이었고... 원래는 옆에 요즘 새로 생기고있는 화사한 컨셉의 편의점 with me(위드미? 윗미? 윋미? 편의점 이름치고 희한한 명칭 작명...)을 찍던 중이었는데... 러브 라이브가 보였음...


원래는 새로 생긴 편의점을 찍으려고... 했던 거시다.


다음 지도에서 로드뷰로 찾아보니, 학여울역 1번 출구 편의점 위드미 자리가 예전(2009년 12월)에는 종합부동산법인이 있던 자리였다.



뒤편은 지하철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고, 중간의 작은 통로는... 지하2층 환승 주차장 방향이다.
지하2층 환승주차장 방향 앞에는 프리미어 뷔페 레스토랑 드마리스 대치점 개점(GRAND OPEN) 광고가 있다. 컬투가 광고 모델 나와있다.(셀프 바비큐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함... 돌잔치, 장수연, 기업회식, 세미나 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