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팁, 정보

역전우동0410 수지점 - 용인 수지구청역 근처 4천원 이하로 배불릴 수 있는 저렴한 식당

할랑할랑 2017. 8. 10. 19:03
반응형
역전우동0410 수지점 - 용인 수지구청역 근처 4천원 이하로 배불릴 수 있는 저렴한 식당

* 기본메뉴
우동 - 3,000원
야채튀김우동 - 4,000원
곱배기 - 1,000원 추가

백종원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이미 오래되기도했도 유명한 박리다매 우동집이다. 3천원에 한 끼를 해결할 수도 있으나 사실 양이 적당히 많은 성인 남상 기준으로 우동만 먹기엔... 간식 수준이다.

옛날우동(3천원) 기본량...

적당히 먹고싶거나할때 우동을 시키고, 좀 더 아쉽다면 4천원에 튀김우동을 시킬 수도 있다. 야채튀김 천원짜리를 따로 시키나, 같이 시키나 가격은 동일하다. 야채튀김우동을 주문하고선 야채가 눅눅해지는게 싫다면 따로 단무지 접시에 덜어서 먹는것도 방법이다.

야채튀김우동(4천원, 옛날우동 + 야채튀김)

옛날우동 곱배기(4천원)

우동사리 추가 곱배기는 천원이라고하는데, 아예 메뉴 분류에서 곱배기 메뉴를 따로 선택하여 주문해야한다. 양은 기본 옛날우동에 비하면 꽤 많아보인다.

모든 좌석은 1~2인석 주방을 바라보는 바(Bar) 좌석으로 혼밥하기 적당하다.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자리가 있나 확인해보고, 곧바로 입구 옆에있는 자판기로 직접 주문 결제해야한다.

대체로 주문 후 빠른 서비스가 되므로 시간이 없을때 후딱 먹고 일어날 수 있다.

-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296번길 47, 수석프라자 1층 (지번: 풍덕천동 1080-1)

빨간색 지하철 신분당산 수지구청역 2호선에서 나와 그 방향으로 그대로 횡단보도 근처까지 가면 찾을 수 있다.

무료 와이파이도 된다만.. 평균적인 우동 식사속도로는 와이파이 쓸 시간이나 있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