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02 5

테이크아웃 커피 종이 컵홀더 스마트폰 거치대

테이크아웃 커피 종이 컵홀더(커피컵 종이컵 종이컵홀더) 스마트폰 거치대 회사 앞 동네 커피점에서 커피를 마시다보니 커피잔 뒤쪽에 스마트폰 거치대로 쓸 수 있다는 문구가 있다. 그림을 봐도 처음엔 도대체 어떻게 접어야할지 모르겠어서 헤매다가... 어떻게 하긴했는데... 뭐 거치대로 쓸 수는 있다만... 주변 의견은 그닥 쓰기 좀 그렇다는거... 그런데 정작 본인은 그걸 써먹으려고 집에 가져왔다는거... ㅎ아무래도 커피숍이니, 커피숍에서 커피 마시며 오래 앉아있을때 쓰라고 아이디어 상품으로 내놓은게 아닌가싶다.

잡담 2012.02.13

마영전 피오나 의상 캡처 모음 - 아이디 재생성 후 프리미엄 뉴비 세트부터 블러드 프린스 세트까지

마영전 피오나 의상 캡쳐 모음 - 아이디 재생성 후 프리미엄 뉴비 세트부터 블러드 프린스 세트까지(마비노기 영웅전) 게임 끊는답시고 아이디 삭제했다가, 또 새로 만들었다. 당연히 단순 무식 피오나부터 다시 키웠다. 키우는 동안 아이템 수집하는 방법 등을 따로 안적어놔서 그냥 그동안 모아놓은 캡처만 정리하는 의미에서 화면 축소없이 그대로 올린다. 한 가지 유념할 것은 실컷 재료를 모으거나 재료만 거래소에서 구입하여, NPC 상점 등에서 제작의뢰하는 것보다 거래소에서 완성품(강화되지 않은 아이템) 구입하는게 더 싼 경우가 많으므로 가격비교 잘 해볼 것... 캡쳐 날짜를 보니 작년(2011년) 11월 8일에 다시 시작해서 열심히 달렸구나... (이미지는 1366x768 캡처 해상도 jpg 그대로라서 웹페이지 ..

만화, 게임 2012.02.06

보일러 온수 수도관 동파 일기...

보일러 온수 수도관 동파 일기...(동결-해빙기) 동파라면... 얼어서 관이 아예 터졌다는 얘기 아닌가? 보일러 동파면 보일러가 얼어서 파손됐다는 거고... 동파 = 얼어서 터짐 이라니까 동파라는 말은 정확한게 아니고, 얼었다 정도가 맞겠다. 아무튼! 겨울철, 특히 영하로 추위에 심해지는 날엔 온수를 틀어놓고, 보일러도 외출 혹은 약간 온도가 들어오는 상태로 두고 가야한다.(온도를 낮춰두고 2~4시간에 한 번 난방이 들어오게 설정한다든지). 온수도 너무 소심하게 틀어두면 얼어버리는 경우도 있다. ※ 온수가 안나오거나 보일러가 얼어서 동작하지 않을 때, 얼어붙은 직수관 연결부위를 따뜻한 수건으로 감싸거나 드라이기로 서서히 녹여주면 해결될 수도 있다는 글이 많은데... 그건 직접 해보지 않아 방법을 적진 못..

잡담 2012.02.04

추위 피해 피신한 길냥이 둘...

추위 피해 피신한 길냥이 둘... 정말 수십년만의 기록적인 한파로 온수 직수관에 열선을 감아놓았음에도 월세방 보일러가 얼었다 녹았다 하는 바람에 보일러 보러 들락날락하다가... 고양이 두 마리 때매 깜짝! 근데 얘네도 깜짝 놀란 눈치더라. 카메라 가져와서 사진 찍으려는데 요렇게 있다가 나보고... 냐옹야옹 거림. 어쩌란거냐옹... 지금도 저러고 있을 듯... ※ 관련글 - 보일러 동파(동결-해빙) 일기...

잡담 2012.02.04

시트콤보다 유쾌한 초한지, 느슨해져도 안 볼 수 없는 해품달

시트콤, 개그 프로그램보다 웃기고 유쾌하면서 감정도 살아있는 초한지, 요즘 느슨해졌어도 안 볼 수 없는 해를 품은 달 샐러리맨 초한지(SBS 월화드라마)는 딱 예고편 나올때부터 그랬다. 화려한 출연진에서부터 자이언트 제작진인가보네 하는데 미친 사람처럼 웃어대는(실제로 부작용때문에 그런것이니 미친게 맞는거다) 이범수와, 정신나간 부잣집딸 정려원의 모습에서부터 간만에 개그드라마 나온다 싶었는데... 볼까말까했는데... 지극히 취향따라 달라질 수 있겠지만... 시트콤이나 개그 프로그램 볼때보다 매회 더 많이 웃는것 같다. 이범수가 웃을때는 그냥 같이 끅끅거리면서 웃고있다. 유튜브에 떠도는 웃음 전파 동영상 보면서 웃는 것처럼... 게다가 매회는 여러가지 크고 작은 사건과 감정으로 꽉꽉차있다. 진행이나 감정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