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0/23 5

1박 2일 유지태 등장, 컵라면 먹는 게임 열심히 참여, KBS 2TV 2016-10-23 1박2일

1박 2일 유지태 등장, 컵라면 먹는 게임 열심히 참여, KBS 2TV 2016-10-23 1박2일 PD가 교체되고, 정준영이 논란 속에 퇴장한 1박 2일 2016년 10월 26일 방영분에 유지태가 등장하였다. 김준호의 과거 절친으로 등장하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유사한 컵라면을 다 비워 먹어야하는 게임을 집중해서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김준호 동거인 특집) 벌칙도 1박2일 스타일로 재밌게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1박2일이나 런닝맨, 무한도전 같은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특성상 출연진이 별거 아닌거에도 승부욕을 보이며 목숨걸며 게임하는 모습을 보여줘야하는데, 유지태 출연작들의 대사를 패러디하는 모습도 보이며 열심히 게임에 참여하여 분위기를 잘 살린 것 같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누가봐도 알리인데, 복면가왕은 3라운드 이후로는 추리하지 않는게 불문율?! MBC 복면가왕 2016-10-23 41대 가왕전 팝콘소녀 2연승

복면가왕 팝콘소녀 누가봐도 알리인데, 복면가왕은 3라운드 이후로는 추리하지 않는게 불문율?! MBC 복면가왕 2016-10-23 41대 가왕전 팝콘소녀 2연승 2016년 10월 23일 41대 복면가왕 자리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부른 알리(팝콘소녀)가 2연승으로 지켜냈다. 지난 3라운드에서 이미 정체가 완전히 들통난 알리 일텐데, 방송에서는 아무도 알리라고 꼽질 않더라. 아무래도 2라운드 이후로는 굳이 누군지 뻔히 알아도 추리하거나 언급하지 않는, 프로그램의 재미를 위한 서로 무언의 약속 같은 것인가보다. 알리나 정동하 등은 불후의 명곡에도 워낙 자주 출연했기에, 불후의 명곡을 즐겨본 시청자라면 금새 정체를 눈치챌 수 밖에 없다. 사실 1, 2라운드에서는 본인을 속이기 위한 선곡이나 창법 바꾸기 ..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 로건 무삭제 예고편(18세 이상 성인용, R-등급) 예고편 공개(트레일러 영상)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 로건 무삭제 예고편(18세 이상 성인용, R-등급) 예고편 공개(트레일러 영상) 새로운 울버린 영화가, 웨폰-X나 울버린 3가 아니라, 울버린의 극중 본명(인간 이름)인 로건(Logan)으로 확정되고, 컨츄리 무비 혹은 서부극, 황야, 황무지(웨이스트랜드) 스타일의 미래가 배경인 영화인 것으로 보이는 여러 흑백 스틸컷이 공개된 가운데, 드디어 공식 예고편이 나왔다. 미국 국내용 20세기 폭스 공식 예고편, 로건(Logan) 아울러, R 등급 장면이 포함된 예고편도 공개되었다. 예고편 자체는 큰 차이가 없는데, 마지막 장면에 진짜 "울버린" 다운 장면이 등장한다. 알다시피 울버린의 주요 무기는 주먹에서 손등(정권) 위로 솓아오르는 세 개의 나오는 칼날인데, 이걸로 찔리면 그..

데드풀 속편 감독 하차! (데드풀 2 감독 교체 예정...)

데드풀 속편 감독 하차! (데드풀 2 감독 교체 예정...) 예감이 좋지 않은 소식이다. 영화사 혹은 제작진, 출연진과의 불화 혹은 의견 차이로 발생한 안타까운 사례들이 많아서 이번에도 불안하다. 특히나 1편을 성공적으로 이끈 감독이 바뀐다니... 1편을 성공적으로 이끈 팀 밀러(Tim Miller) 감독은 데드풀 2에서 하차하며, 주인공 데드풀(웨이드 윌슨)역할의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와의 견해 차이(creative difference)로 인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전작의 각본을 맡았던 레트 리즈(Rhett Reese)와 폴 워닉(Paul Wernick)이 이번에도 각본을 맡았다고 한다만 아무래도 감독의 영향이 크니... 폭스에서는 2017년 상반기에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었다고하..

레드 데드 리뎀션 2 예고편(트레일러) 영상 공개!

레드 데드 리뎀션 2 예고편(트레일러) 영상 공개! 레드 데드 리뎀션을 상징하는 붉은 색 배경색상의 락스타 로고가 먼저 공개되고, 티져 포스터에 이어 공식 후속편 확정 포스터가 나오더니, 이번엔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2017년 가을 발매 예정이고... 벌써 예약 구매를 한다는 것 같다. 레드 데드 리뎀션은 2010 오픈월드 게임의 명가 락스타에서 선보인 자유도 높은 서부시대 배경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명작 게임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PC판으로도 나오지 않나 기다렸으나 현재 분위기로는 GTA는 나왔어도 레드 데드 리뎀션은 나오지 않을 것 같다. ※ 관련글 - 레드 데드 리뎀션 2 확정! :: http://funx2.tistory.com/m/288 - 레드 데드 리뎀션 속편, 락스타 공개 임박! ::..

만화, 게임 2016.10.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