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8/10 4

이마트 수지점 작은 대나무 화단 뒷문 한쪽 귀퉁이, 대나무 꽃폈나?

이마트 수지점 후문 한 쪽 귀퉁이에 작은 대나무 화단, 대나무 꽃이 폈나?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있는 이마트 수지점에는 정문 말고 다른 문으로 나와보면 한쪽에 대나무 숲...까지는 아니고 소규모 화단이 있다. 도심 주택가 도로면에서 대나무를 볼 일이 흔치 않은거 같아 신기하게 생각했는데, 대나무 꽃도 핀거같다. 연분홍색 보라색 꽃들인거 같은데... 무튼 신기해서 그냥 찍어둠... 근데 검색해보니 대나무꽃은 일생에 보기 힘들다고한다. 아마도 대나무나 대나무꽃은 아닌 모양이다.

잡담 2017.08.10

레진코믹스 광고 아파트 엘레베이터에서 발견

레진코믹스 광고 아파트 엘레베이터에서 발견 동네아파트를 방문했다가, 애증의 레진코믹스 광고가 엘레베이터 내부 광고용 LCD모니터 화면에 뜬 것을 보았다.(엘레베이터 미디어보드 광고) 레진코믹스가 이렇게 광고 뿌릴만큼 잘 나가는건가 어떤가도싶고 내심 반갑기도하고 응원하고싶기도하면서도 얼마전의 일부 네티즌들과 척을 지게된 사태도 있고해서 뭐 그냥저냥... 애증의 레진코믹스라고 부르고 싶다. 광고문구는 뭐... 그냥저냥 만화재미있으니까 장담해 신나는 액션 로맨스 레진코믹스 뭐 이런거였는데...

잡담 2017.08.10

역전우동0410 수지점 - 용인 수지구청역 근처 4천원 이하로 배불릴 수 있는 저렴한 식당

역전우동0410 수지점 - 용인 수지구청역 근처 4천원 이하로 배불릴 수 있는 저렴한 식당 * 기본메뉴 우동 - 3,000원 야채튀김우동 - 4,000원 곱배기 - 1,000원 추가 백종원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이미 오래되기도했도 유명한 박리다매 우동집이다. 3천원에 한 끼를 해결할 수도 있으나 사실 양이 적당히 많은 성인 남상 기준으로 우동만 먹기엔... 간식 수준이다. 옛날우동(3천원) 기본량... 적당히 먹고싶거나할때 우동을 시키고, 좀 더 아쉽다면 4천원에 튀김우동을 시킬 수도 있다. 야채튀김 천원짜리를 따로 시키나, 같이 시키나 가격은 동일하다. 야채튀김우동을 주문하고선 야채가 눅눅해지는게 싫다면 따로 단무지 접시에 덜어서 먹는것도 방법이다. 야채튀김우동(4천원, 옛날우동 + 야채튀김) 옛날우동 ..

각종 팁, 정보 2017.08.10

일식 카레 아오야마 식당 원주혁신도시 맛집

일식 카레 아오야마 식당 원주혁신도시 맛집 일본식 가정요리...라고 되어있는데, 일식 카레집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하다. 4인 테이블은 몇 자리 없어서 예약하고 와야한다. 3명 이상 올 때는 예약 필수... 대충 눈 대중으로 보기에 4인석은 3~4개 정도밖에 없는 듯 하다. 대신 벽이나 주방을 보고 먹을 수 있는 2인석은 꽤 있다. 2인 석이나 될법한 자리에 의자 3개 두고 3인석처럼 해둔 자리도 있다. 예약하면서 미리 메뉴까지 주문해놓으면 빨리 먹을 수 있다. 아오야마 카레는... 일반 카레이긴한데, 매주 세부 메뉴(재료)가 바뀐다. 새우크림카레는 크림파스타 생각하면되는데 혼자 다 먹기엔 좀 느끼하다. 반반 카레가 제일 신기한데, 밥으로 38선을 그어서 한 쪽엔 아오야마 일반카레, 다른 쪽엔 새우크림카..

각종 팁, 정보 2017.08.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