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애니매이션

박준형 드래곤볼 Z에도 출연?! 스피드레이서에 이어 드래곤볼Z 영화판 출연!!

할랑할랑 2007. 12. 16. 18:3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 기사에 Joon Park 도 출연할 가능성이 있다고 나와있어서, 자세히 봤더니 '스피드 레이서의 Joon Park'이라고 되어있더군요. 스피드레이서 Joon Park이면 박준형밖에 생각이 안나는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은 스피드레이서에서 야쿠자 레이서로 잠깐 출연한 모습입니다.

스피드레이서(Speed Racer)에서야 완전 지나가는 단역으로 나오는 것 같지만, 드래곤볼에도 출연한다면 좀 더 비중이 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조연이긴 하겠지만요. 출연이 확정된다면 악당 Yamcha 역할을 맡게될거라는 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Yamcha라면 야무치를 말하는 것 같은데, 야무치가 악당이었나요? 뭔가가 이상하네... 아직 확실한 건 아무것도 알 수 없는 기사인 것 같습니다. 이전에 한국계 '제임스 기선 리'도 오디션을 봤다는 것 같던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HollywoodReporter.com의 기사

그 외에도 원본 기사(HollywoodReporter.com)에서는 박준형에 대해 "한국에서 G.O.D라는 인기 그룹의 멤버였으며, 스피드레이서에도 야쿠자 드라이버로 잠깐 출연하고, JYP 와 관련있다는 말까지 비교적 자세히 나오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리야마 아키라의 인기 만화 드래곤볼Z(Dragon Ball Z)를 실사 영화로 만든다는 사실 자체도 쇼킹하지만, 일단 감독이 제임스 웡(James Wong)입니다. 영화 데스티네이션(Final Destination), 더 원(The One), TV 인기 드마라시리즈 엑스파일(The X-files)에 참여했던 그분입니다. 주성치(소림축구, 쿵푸 허슬)와 함께 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연배우 중 거의 여주인공에 가까운 '찌찌(Chi-Chi)' 역할에도 한국계 배우 제이미 정(Jamie Chung)이 내정되었다고 해서 화제였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외 예정되어있는 캐스팅으로 저스틴 채트윈(Justin Chatwin. 주인공인듯합니다), 제임스 마스터스(James Masters), 에이미 로섬(에미 로섬, Emmy Rossum), 타무라 에리코(Eriko Tamur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주전쟁에서 살짝 짜증나던 아들...


저스틴 채트윈(주인공 고쿠/손오공 역) - 우주 전쟁(아들 로비 역할), 인비져블, 테이킹 라이브즈 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세이돈에서...


에미 로섬(에이미 로섬) - 투모로우(로라), 포세이돈(제니퍼), 오페라의 유령(크리스틴)

타무라 에리코(마이) - 미국 드라마 히어로즈, 원래 일본에서 아이돌 가수/팝 스타라고 합니다.

제임스 마스터스(피콜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이미 정(치치/찌찌) - 한국계 모델겸 배우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준형(얌차/야무치) - 뭐로 나오든 일단 인상이 강렬하니까 괜찮을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서 소개한 캐스팅 중에도 확정된 부분이 있고, 아직 추측이거나 오디션 중이거나 미확인된 부분이 있습니다.

드래곤볼 Z 일단 미국 개봉 2008년 8월 15일 예정인 듯하지만 더 늦춰지겠죠?

※ 원문 기사
할리우드리포터닷컴

※ 관련글
- 드래곤 볼 티저 예고편 공식 공개!
- 영화판 드래곤볼Z 포스터!(일본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