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 로건 무삭제 예고편(18세 이상 성인용, R-등급) 예고편 공개(트레일러 영상)
새로운 울버린 영화가, 웨폰-X나 울버린 3가 아니라, 울버린의 극중 본명(인간 이름)인 로건(Logan)으로 확정되고, 컨츄리 무비 혹은 서부극, 황야, 황무지(웨이스트랜드) 스타일의 미래가 배경인 영화인 것으로 보이는 여러 흑백 스틸컷이 공개된 가운데, 드디어 공식 예고편이 나왔다.
미국 국내용 20세기 폭스 공식 예고편, 로건(Logan)
아울러, R 등급 장면이 포함된 예고편도 공개되었다. 예고편 자체는 큰 차이가 없는데, 마지막 장면에 진짜 "울버린" 다운 장면이 등장한다. 알다시피 울버린의 주요 무기는 주먹에서 손등(정권) 위로 솓아오르는 세 개의 나오는 칼날인데, 이걸로 찔리면 그냥 죽는거다. 엑스맨 1편에서 악몽을 꾸다 동료를 실수로 찌르는 장면에 이어 정식 영화판에서는 오랜만에 등장하는 진짜 관통 장면인 듯 하다.
좀 더 잔인하고, 긴 버전의 예고편(R-등급 버전이라기보다는,
정식 명칭은 20세기 폭스 UK 버전 예고편이다.)
이 장면이 추가된 장면. 적을 공격하기 직전 모습임(1분 25초 가량부터 등장)
지난 번 공개된 스틸컷 에서 "다른 돌연변이들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라는 문구가 등장했는데, 아마도 울버린 이번 영화의 원전(아이디어)는 코믹 이슈 "올드맨 로건"인 것으로 보이며, 원작에서처럼 어떤 이유로 울버린은 치유 능력(힐링팩터)이 많이 저하된 상태이다.(부작용으로 예고편 초반 수전증이 온 것으로 보인다.) 20세기 폭스사의 엑스맨 세계관과 판권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원작을 손보느라, 치매에 걸린 프로페서-X(자비에 교수)와 함께 다닌다는 설정이 있는 듯 하다. 같이 다니는 여자 아이는 울버린의 클론(복제인간)이 아닌가 하는 말이 있으며, 이번 편을 끝으로, 울버린의 후계자가 등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등장한 에쎅스 그룹(에섹스 그룹, Essex Corp.)과 웨폰-X가 악당(빌런)과 관련이 되어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로건의 한 장면(예고편)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의 이미지(일러스트나 표지(커버)처럼 보이지만, PS4 판 리마스터 버전도 이 정도 수준의 느낌이 나는 그래픽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고있음)
어린 여자아이와 함께 다니는 설정이나, 수염이 좀 더 덥수룩하게 얼굴을 덮은 휴 잭맨의 모습을 보며, 일부 팬들은 너티독의 PS3, PS4 독점 명작 3인칭 액션 어드벤쳐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The Last of Us)"를 떠오른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들이 죄다 이런 느낌의 흑백 컷들이다..
로건(Logan, 2017)
- 개봉예정일: 2017년 3월 3일
- 감독: 제임스 맨골드(더 울버린, 나잇&데이, 3:10 유마, 앙코르, 아이덴티티, 케이트&레오폴드, 처음 만나는 자유, 캅 랜드 등)
- 출연: 휴 잭맨, 패트릭 스튜어트 등
※ 관련글
- 로건,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 새로운 사진 공개 :: http://funx2.tistory.com/m/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