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슈가 될 만한 최신 정보를 낚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할랑할랑 2007. 11. 2. 11:43
반응형
이슈가 될 만한 최신 정보를 낚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알았습니다..

저쪽 블로그에 전지현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 최신 스틸을 올렸거든요. 구글 검색에서 낚은 걸로, 10/31  shocktillyoudrop.com이 독점 공개한 사진인데...

왠지 블로거 뉴스에 선정되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역시 선정...

최신 독자적 정보를 담는 것보다 중요한건, 블로거 뉴스에 선정되는것! 블로거 뉴스에서만 유입자수 13,000여명 육박...
today 11:40 am

오전 11시 50분 현재 충격적인 투데이


발로 뛰며 취채하는 블로거 뉴스 기자가 아니라면, 블로거 뉴스에 선정될 일은 없으므로... 저런 최신 정보를 외국 사이트에서 낚아오는 수밖에는 없습니다.

blogger_news

블로거뉴스 베스트 1위 선정! 그런데 추천수는 3개뿐 ㅋㅋㅋ


마냥 기쁘지만은 않은데... 애드센스나 애드클릭스를 달아놓지 않아서죠 ㅋㅋㅋ 언젠가 이런날이 올까봐 하나 달아두려고 애드센스 무진장 신청했었는데, 결과는 "독자적인 콘텐츠 부족" ㅋㅋ... 저쪽 블로그는 글 하나 쓰는데 많게는 4시간 걸린거라서 하루에 글 많이 쓰지도 못하는데 ㅋㅋ 진작에 애드클릭스 신청해둘껄 후회중!! ㅋㅋㅋ

아아... 앞으로 구글과 야후 닷컴 검색을 더 애용하게 되겠구뇨.


PS.
daum_main

다음 메인에도 올랐구나.. 이젠 진짜 우울하다... 흐엉~ 이런 일 다시는 없을텐데


흐엉.. 다음 메인에 간택되었네요
울고싶습니다... 여러가지 의미로... ㅠㅠ



※ 관련글
- 전지현 새 영화 스틸 공개!!!
- 드디어 인터넷 기사도 떴네요.. 전지현 새 사진 관련
- 전지현 액션 진출작 블러드 새 스틸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