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드디어 인터넷 기사도 떴네요.. 전지현 새 사진 관련

할랑할랑 2007. 11. 2. 19:11
반응형

다음 메인 노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네요...

이 글 하나 다음 메인에 노출되어서 충격적인 투데이 기록중입니다.
> 전지현 새 영화 스틸 공개

오후 7시 투데이 6만5천 ㄷㄷㄷㄷ 메인 노출 효과는 엄청나군요.. 아직도 메인에 있긴 합니다만, 아무튼 같은 사진에 대한 기사가 드디어 떴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뉴스엔 기사(미디어다음)
전지현 빗속 처절한 저항! 할리우드 진출 ‘블러드 라스트 더 뱀파이어’ 새 스틸 공개

그래도 역시, 기사답게 출처에 대한 설명도 정확하고, 전지현의 근황이나 원작에 대한 설명도 정확하게(디지털 애니매이션 - 작업을 디지털로 했음) 해놓았네요.

기사가 뜨고, 사진도 퍼지고, 뭐 어차피 단발성 포스트라서 ( 그치만 내용은 좀 채워넣었음 ) 금방 묻힐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튼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아직 다음 메인 노출 중이라 한동안 투데이는 더 올라가겠지만... 광고 실은 것도 없어서 돈이 들어오는 것도 아니고, 뭐 투데이만 올라가고, 아무런 제 인생에 도움될것도 없고ㅠㅠ오히려 집착을 하게되는...



이틀에 한번꼴로 블로그질에 회의가 생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같은거 안했었는데, 괜히 바람이 불어서 다시 시작한 거... 아마 곧 접을 듯(해봤자 일주일에 포스팅 한두번 정도로...)

블로깅이 아니라 인생을 좀 어떻게 굴려봐야죠. 저는 파워 블로거가 될 인제도 못되고 ㅎㅎ




이 블로그(펀펀라이프 funx2.tistory.com) 에서 '옥소리 + 원더걸스 시구 + 왕과나 귀신소동 + 한국시리즈 3차전 난투극' 시너지 효과(?!? ㅋㅋ)로 거뒀던 투데이 검색 6000은 하찮은 기록이었다싶을 정도로, 다음 블로거 뉴스 1위 노출 + 메인페이지 노출은 후폭풍은 감동적입니다만 애드센스/클릭스 둘다 없었던거 ㅋㅋ

이따가 12시 넘어서 최종 투데이 기록을 넣도록 하지요 ㅋ

result

11시 59분 스샷. 최종 결과는 90766명 기록


아직 다음 메인에 있어요 ㅋ 다음 메인에서는 내일 아침 10시쯤 다음 직원들이 출근해서 메인 글 선정 회의를 한 다음에야 바뀔것 같으니 내일 오전까지는 방문객 폭주가 좀 더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 관련글
- 전지현 새 영화 스틸 공개!!!!
- 이슈가 될 만한 최신 정보를 낚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 전지현 액션 진출작 블러드 새 스틸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