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러브 전동모빌 수리하기, 배터리 스프링이 삭아 부러졌을때 쿠킹호일로 긴급 대처(바떼리 스프링 접촉부 삭았음, 쿠킹포일, 호일, 알루미늄 호일,티니러브,티니럽,tinylove,tiny love,2개월 이상 신생아 아기의 놀이 친구, 엄마 아빠 도우미 TINYLOVE 전동 모빌(타이니러브), 낡은 배터리 투입구 스프링 녹슬어 부러졌을 때 임시 고장 수리, 대처법)
수리라고 하기에는... 야매 땜빵 수리지만... 알루미늄 호일이 있을때 따로 돈 안들이고 긴급하게 대처가능한 방법이다.
한 동안은 이 녀석의 도움을 받을 일이.. 있더라...
영유아의 아기 침대 수면 친구 타이니럽 자동 모빌을 분양받고... 배터리를 갈아끼우려고 보니, 건전지가 오래되어 액이 세어나오고, 그로인해 스프링이 부식되어 삭아 아예 부러져버렸다. 이대로는 접촉이 안 되어, 전기가 통하지 않는다.
건전지 용액이 지저분하게 나왔고, 가장 맨 오른쪽 칸 스프링은 아예 부러져버렸다.
알루미늄 쿠킹 호일을 적당한 크기로 뜯어, 여러 겹 두껍게 접어 배터리와 단지 사이에 끼워넣어주면, 건전지 단자처럼 활용이 가능하다.
쿠킹 알루미늄 호일을 접고 접고 접어서 적당히 접촉 부위에 끼워넣어주니... 작동!
(오른쪽 세번째 칸 잘 보면 반짝거리는게 스프링 아니고 쿠킹 호일임)
수리 완료(잉 ?! ...)
전등도 들어오고, 음악 스타일 선택도 가능하다만... 그냥 켜두면 노래가 계속 자동으로 바뀌어가면서 흘러 나온다.
전등은 아마 수면등 역할인 듯 하고...
요쪽 버튼으로는 볼륨 조정 가능
조심하란다. 날 때부터 5개월까지만 쓰라고... 애기가 6개월 이상으로 커서, 일어서고 만지고 하다보면 더 위험할 수 있으니... 줄에 감길 수도 있고 뭐 기타 등등...
에고... 울 애기 뒤에 배경으로 나왔다. 초상권 모자이크 해줘야하나 흐리게 나왔으니 괜찮겠지? 나도 못 알아보겠다.
애기 침대에 이렇게 고정해서 쓸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