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게임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 마카로프를 죽여 미래를 바꿀 수 있다

할랑할랑 2016. 10. 7. 05:41
반응형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 마카로프를 죽여 미래를 바꿀 수 있다 (Call of duty Modern Warfare Remastered)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1편에서, 원래는 마카로프 저격에 실패하고 팔만 제거하게 되는데, 새로 발매된 리마스터 버전에서는 이벤트 성으로 마카로프를 제거할 수 있다.

마카로프가 피신한 자동차 유리를 집중 사격하여 마카로프를 살해할 경우, "미래가 바뀌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발생하며 트로피가 주어진다.

이에 게이머들은 "2, 3편은 리마스터가 아니라 아예 리메이크로 나와서 아예 스토리도 바뀌는 것 아니냐", "2편 리마스터 나오면 훈련장에서 셰퍼드 죽이는 것 트로피 주는 것 꼭 나오겠다" 라는 반응도 보이는 분들도 있는데...


방앗간 비둘기 님 유튜브 영상 댓글 중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XfMfhdjYG5M

2편은 원작에서도 이미 훈련장에서 셰퍼드를 쏘면 "아군을 쏘았다"고하여 게임 오버가 되기 때문에... 뭐 트로피는 줄 수도 있겠다싶다만... 그나저나 2편 3편이 과연 리마스터가 나오긴 할지부터가 의문이다. 그냥 모던 워페어 팬들을 위한 이스터 에그 수준의 서비스 이벤트로 봐야할 것 같다.

※ 관련글
- 방앗간 비둘기 님 유튜브: 과거로 돌아가 마카로프 죽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XfMfhdjYG5M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