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득템 득템예정 USB 512 MB 티스토리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 당첨

할랑할랑 2007. 11. 30. 22:18
반응형

공지가 떴길래 아무 생각없이 보고 있었는데 내 아이디가 ㅋㅋㅋ
- 티스토리 정식오픈 축하이벤트 당첨자발표(50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이름 근처에 유명 블로거분 아이디도 보이는 듯


6개월전 쯤에도 미친 듯이 이벤트 응모하며 사흘 밤낮을 지세던 폐인 시절, 꽤 고급 USB 메모리인 "소니 마이크로 볼트 타이니"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Sony Micro Vault Tiny). 이름처럼 예쁘고 작고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무슨 이벤트였는지 생각도 안나네요. 아! 소니에서 하던 스파이더맨 캠코더 댓글 이벤트던가 그런거였습니다. 암튼 USB 메모리 필요없어서 옥션에다가 팔았는데, 빨리 안팔리는 바람에 결국 가격 낮춰서 거의 10,000원인가 원가보다 훨씬 싸게 팔았습니다.(당시 원가보다 거의 1/2 ~ 1/3 선으로 팔았던듯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이벤트로 받았다 팔아버린 녀석. 단정한 외모

뭐, 어차피 공짜로 얻은 것이었기때매 남는 장사이긴 했지만, 그게 참 USB 메모리 고장나면 내가 AS 연락해줘야하는가 등등의 문제로 고민도 되고, 고장이 날 수 있는 소모품은 옥션 등에다 팔아도 오히려 신경만 쓰이더군요.

이번 USB 메모리 얻는 거는 그냥 제가 써야겠어요. USB 메모리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으면 편하겠더라고요^^

미리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