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두번째 포탈 노출!

할랑할랑 2008. 2. 15. 12:02
반응형

※ 관련글 : 소름돋는 새로운 스타 감독 탄생! 대박! 추격자!

(유재석 비판 글 찾아오신 분들이 많아서, 해당 글의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entertainforus님의 글 : 맞아죽을 각오로 쓰는 유재석 비판론)

두번째 포탈 노출!

아무래도 광고 올리던건 잘리지 않을까하는 불안감이 엄습하네요. 포탈 메인에 노출되면, 갑작스럽게 트래픽이 증가하기때문에, 담당자에게 미리 이메일을 보내서 "이런이런 사유로 트래픽이 급증할 것이다.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트래픽을 올린 것이 아니다"라고 설명 편지를 보내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근데, 담당자 메일 주소도 어디에 나와있는지 잘 모르겠고, 4개월째 달고 있는데 아직 첫 수익 못받았어요ㅠㅠ1개월쯤 더 있으면 첫 수익을 볼 것 같긴 합니다만, 뭐 별로 받아도 그만 안받아도 그만 잘려도 그만(받으면 좋긴 하죠 안받는것 보단^^). 블로그 2개 운영중인데, 저쪽 블로그(http://hallang.tistory.com)에는 제가 HD 영상 관련글을 열심히 작성한 덕분에 매일 1000명 정도의 방문객을 유지하고 있고, 이 블로그는 대충 300명 정도 되는 것 같네요. 근데 그 유명한 스뫄아트 푸라이스인지 뭔지에는 확실히 걸린 듯 하고. 사실 제 글이, 광고 클릭-구매력으로 연결되는 글들은 아니에요. 광고 배치 최적화도 신경 안쓰고 있긴 하죠. 제가 파워 블로거가 될 자신은 없어서, 그냥저냥 걸어놓고 있다가, 잘리면 잘리는데로 두려고 합니다^^;

blogger news best
아무튼, 오늘 두번째 포탈 노출을 경험했네요. 오늘은 다음 메인 노출까지는 아니에요. 워낙 자극적인 제목의 "맞아죽을 각오를 하고 쓴 유재석 비판" - 뭔 유재석 비판이면 그냥 유재석 비판이지 맞아죽을 각오를 하고 쓰신걸까^^;; - 아무튼 그 글이 다음 메인을 장식 중이고, 제 글이 블로거뉴스 연예부문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추격자를 보고와서 흥분한 마음에 리뷰를 썼어요.
블로거뉴스 : http://bloggernews.media.daum.net/news/781471
다른 주소 : http://hallang.tistory.com/161

저도 제목을 자극적으로 썼나? 아무튼 추격자 대박나라는 마음에서 빨리 글을 쓴다는 생각에 평도 엉망이고 그저 흥분해서 "영화 좋아요"만 연발하는 글이에요. 그래서 블로거뉴스 선정은 꿈도 안꾸고 있었는데, 친절하게 노출 제목까지 바꿔서 올려줬더군요^^; "소름돋는 새로운 스타 감독 탄생!"이라고 아마추어적인 제목을 달았었는데, 다음 블로거뉴스 담당자가 "'추격자' 걸작 스릴러 영화 나왔다"로 제목을 바꿔주었어요^^;;

이슈트랙백에도 노출되었네요.
http://bloggernews.media.daum.net/issue/view?id=362

blogger new issue trackback

예전에 외국 사이트에서 전지현 블러드-더 라스트 뱀파이어 새로운 스틸컷을 퍼와서 다음 메인에 올랐던 적이있어요. 근데 그때는 솔직히 "블로그 광고"때문에 블로그를 시작했던 시기인데다가 아직 광고달기 전이라서 기분이 애매했죠(블로그 다시 시작한게, 과연 나도 광고로 돈 벌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였어요. 지금은 그 생각 접었어요..

예전 다음 메인 노출글 : 전지현 새 영화 스틸 공개!!!(http://hallang.tistory.com/44)
포탈 노출 인증글 : 이슈가 될 만한 최신 정보를 낚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http://funx2.tistory.com/44)

블로그 광고 내려도, 블로그 삭제 같은건 안하려고요. 그래도 글이 이 정도로 쌓이고나니, 그냥 재미삼아 한번씩 들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