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게임

페르시아의 왕자(2008) 새로운 스킨(복장)으로 플레이하기

할랑할랑 2009. 5. 18. 02:47
반응형

페르시아의 왕자 4(2008) 새로운 추가 복장/옷 스킨(Outfit Skin) 플레이하기

저질 스크린샷(캡처)인 이유는, 컴이 저사양이라 최하옵(Low Option)에서 돌렸기 때문 ㅠㅠ

(참고 : 타락한 왕, 폴른킹(The Fallen King)은 NDS판 PoP의 명칭입니다)

다 적용해봐도 역시 원래 기본 스킨이 제일 좋습니다.


1. 시간의 모래 복장(The Sands of The Time, Outfit Skin)
왕자(도굴꾼/도적) : 시간의 모래 왕자
공주(에리카/엘리카) : 시간의 모래, 페라(파라?, 패라? 페라? Farah)
프리오더 코드(
Pre-Order Code) : 52585854

헐벗은 부랑자 왕자. 건틀렛도 없이 잘도 벽을 타고 다니더군요.

프리오더 코드(Pre-Order Code)에 52585854를 입력하면 됩니다.

메인 메뉴에서 Extra(엑스트라) 선택

스킨 매니저(Skin Manager) 선택

화면 하단의 "프리오더 코드(Pre-Order Code)"를 클릭합니다.


2. 왕자(도둑) : '어쌔신 크리드'의 알타이르(알테어) 스킨(Altair, Assassin's Creed)
프리오더 코드(
Pre-Order Code) : 13372805

PC판에서는 프리오더 코드(Pre-Order Code)에 13372805를 입력하면 됩니다.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에서 UBISoft 계정에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된다는 얘기도 있더군요. Extra나 Exclusive Content에서 PSN, XBLA을 통해서, Ubisoft.com에 접속하여 온라인 프로필을 등록하라고 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3. 공주(Elika) : 제이드(Jade), Beyond Good and Evil(비욘드 굿 앤드 이블, 선과 악을 넘어서) 스킨
페르시아의 왕자를 1회 클리어하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알타이르(알테어), 제이드를 동시에 적용함


4. 프로토타입 왕자와 공주(Prototype Prince and Princess)
PC판에서는 빛의 근원(Light Seed)를 1001개 모은 상태에서 클리어하면 됩니다. 일단 마지막에 신전에 엔딩을 보러가기 전에, 각 지역에서 모두 1000개의 빛의 근원(Light Seed)를 모두 모아두어야합니다. 그런 후에, 엔딩을 보고, 신전의 나무를 자르는 순간, 빛의 근원이 1001개로 올라간다고 합니다.

단, PS3, XBox360 판에서는 1001개를 모아도 안나오죠. PS3, XBox360 판에서는 추가 DLC인 "페르시아의 왕자 에필로그(Epilogue)"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PC판만 좋은거냐고 물을 수 있지만, 거꾸로 생각해보면, PC판은 아예 처음부터 DLC를 낼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이 복장을 포함시켜둔게 아닌가 싶네요.

흰 머리 공주와, 칙칙한 색상의 왕자. 페르시아 왕자(2008) 초기 설정 중 하나였던 것 같습니다.



스킨 복장 변경 후 플레이 동영상(알테어, Jade, 시간의 모래, Farah 스킨)
(HD 화질로 보기 클릭)



※ 관련글
- 이코(ico), 완다의 거상의 정서를 덧입은, 새로운 페르시아 왕자(2008) 감상평
- 페르시아의 왕자 클래식 차세대 리메이크판과 고전 PC판 비교 동영상
-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 목록 총정리(2009년 5월 현재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