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애니매이션

로건,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 새로운 사진 공개

할랑할랑 2016. 10. 17. 22:26
반응형
로건,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 새로운 사진 공개

울버린 단독 영화 3편의 제목이 울버린3나 웨폰X 등이 아닌, 로건(로간, Logan, 극중 울버린의 이름)으로 결정된 데 이어, 액션영화 엑스맨 시리즈 울버린 영화의 사진이라기엔 색다른 분위기의 공개되었다.

다른 돌연변이(뮤턴트)들은 모두 어디로 사라진 걸까? (Where are all the mutants?)

울버린 웨폰X(Weapon-X)로 불릴때의 사진만 하더라도, 울버인이 늙었다, 미래가 배경이다... 정도의 스틸 컷들이었는데...

이번엔 늙어버린 자비에 교수 (사비에 교수, 프로페서X, 패트릭 스튜어트) 라든지, 옛날 서부영화 혹은 포스트 아포칼립스(매드맥스, 웨이스트랜드 황무지) 류 느낌이 나는 흑백 사진들이 공개되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물론 감독이 전작 더 울버린(실버 사무라이) 편을 만든 분이다보니... (더 울버린에서는 마지막 엔딩크레딧 이후 쿠키 보너스 영상을 빼고는 볼 것이 없었다는 평... 데이즈 오브 퓨처패스트를 위한 떡밥)

물론 감독의 전작 중에는 앙코르, 아이덴티티 같은 비교적 평이 좋았던 영화도 있고 들쑥날쭉하다. 게다가 더 울버린이 우리나라에서야 평이 안 좋은 편이었지만 세계적으로 흥행도 제대로하고했으니...

로건(Logan, 2017)
- 개봉예정일: 2017년 3월 3일
- 감독: 제임스 맨골드(더 울버린, 나잇&데이, 3:10 유마, 앙코르, 아이덴티티, 케이트&레오폴드, 처음 만나는 자유, 캅 랜드 등)
- 출연: 휴 잭맨, 패트릭 스튜어트 등

※ 관련글
-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 로건 무삭제 예고편(18세 이상 성인용, R-등급) 예고편 공개(트레일러 영상) :: http://funx2.tistory.com/m/29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