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블로그 새로 하나 개설했습니다. 티스토리 좋네요^^

할랑할랑 2007. 10. 23. 11:34
반응형
어제의 DDOS 공격이 안타깝고, 스크립트 기반으로 돌아가는 것 같은 웹 편집기는 셀레론 1기가 컴퓨터에서는 너무 느리고, HTML도 잘 알아야 스킨도 조정하고 글도 맘대로 바꿀 수 있지만...

티스토리 좋긴 좋네요 ㅎ 스킨 맘대로 바꾸고 ㅎ

블로그 개설도 맘대로 하고 ㅋㅋㅋ 쪼아
어제 접속 장애 고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ㅠㅠ
웹 서비스 회사의 비애ㅠㅠDDOS 공격

아무튼... 그게 주제가 아니고

블로그 새로 하나 만들었습니다.
지난 블로그에 영화랑 컴퓨터 팁 몇개를 나름 정성들여서 올렸더니
개인적인 잡담, 연예계 소식이나 유머를 마구마구 올리기가 부담스럽네요.


여기는 정말 편하게 쓸까 합니다.

펌글 블로그가 되려나... ㅎㅎ


제가 관심 있는 연예계 기사나 흥미있는 위주의 글을 올리고
이런 저런 잡담도 늘어놓는 가벼운 분위기의 블로그로 꾸려갈까 합니다.
반응형